O2
   
 
 
 
 
 
 
 
 
  O2
 

 
   

HOME > 남성클리닉 > 발기부전

 
 


발기부전의 치료는 먹는 약, 발기유발주사제, 남성호르몬치료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먹는 약은 비아그라, 시알리스, 레비트라, 야일라, 엠빅스, 자이데나 등 다양한 약제가 있으며 이들 약제는 발기의 컨디션을 좋게 하여 발기가 강하고 사정이 일어날 때까지 지속될 수 있도록 해주는 약물입니다.
절대 금기증은 협심증 약을 복용하는 경우이며 상대적 금기사항은 심장기능, 간기능, 신장기능 등의 심각한 질환이 있는 경우입니다.
안면홍조, 두통, 어지러움 등의 부작용이 있으니 전문의와 충분히 상담 후 처방을 받아야 합니다.


 

발기부전 치료법 중 효과가 가장 우수하고 가장 부작용이 적은 방법 입니다.
먹는 약과는 달리 약물이 전신에 작용하지 않고 음경해면체에만 국소적으로 영향을 주기 때문에 고령이나 전신상태가 좋지 않은 환자들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별다른 자극이 없이도 약물 주입 약 10분후에 강한 발기가 유발되고 사정 후에도 약 1-2시간 정도 강한 발기가 지속됩니다.
만년필 모양으로 생긴 간편한 자가주사용 펜이 있어 누구나 쉽게 안전하게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발기유발제 자가주사펜 - 페니파워2000

 

세계에서 가장 소형으로 휴대가 편리 (만년필모양)

바늘에 대한 공포 없이 누구나 버튼 하나로 주입가능

최소형 미세 바늘 주사기를 사용함으로 통증이 거의 없음

조루와 발기부전을 동시에 치료 가능

강력한 발기와 지속으로 가장 뛰어난 환자의 만족도

저렴한 가격

 


나이가 듦에 따라 성욕이 감소하고 발기력이 떨어지며 매사 의욕이 없는 경우를 남성갱년기증후군이라고 합니다.
남성호르몬 수치를 혈액으로 측정했을 때 비슷한 연령대의 결과와 비교하여 낮은 경우에 남성호르몬을 보충해주는 치료를 하면 성욕 및 자신감 회복, 발기력을 회복하는 치료입니다.
남성호르몬을 보충하는 방법으로는 경구용 약제, 젤 형태의 바르는 약제, 주사제 등이 있으며 환자의 선호에 따라 투여방법을 선택합니다.